We Are Portfolio

작업한 포트폴리오

그저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는 만족을 주기에 부족하기에 ‘열심히’라는 기본에 ‘잘하는’ 이라는 부가적인 요인이 상호작용할 때 최상의 결과와 최고의 디자인이 나올 수 있습니다.



How We Making

HOMEPAGE 제작안내

아직도 비싼 업체에 홈페이지 제작을 맡기시나요? 매달 홈페이지 관리비를 꼬박 꼬박 몇 만원씩 내고 계신가요?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티로 당신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보급형 홈페이지

가장 기본이 되는 5page 이내의 홈페이지로써 개인 사이트나 홍보용 홈페이지로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기본형 홈페이지

10 page 이내의 홈페이지로써 개인 홈페이지나 작은 개척교회 홍보용 홈페이지로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중급형 홈페이지

15 page 이내의 홈페이지로써 회사 및 병원 홈페이지나 중형교회 홍보용 홈페이지로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고급형 홈페이지

20 page 이내의 홈페이지로써 회사 및 병원 홈페이지나 대형교회 홈페이지로 홍보용 홈페이지로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주문형 홈페이지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페이지 구성으로 작업해 드립니다. 특별한 자기만의 홈페이지를 원하시는 분들이 주문하는 홈페이지로 적합한 디자인입니다.

무료 홈페이지 나눔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달란트를 나누고자 신청하신 교회중에서 한달에 한 교회를 선정하여 무료로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고객 상담전화 : 010-6886-7026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과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홈페이지 제작!! 다조아해는 당신의 100% 성공의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의 성공을 기업합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견적 문의하기
How We Do

HOMEPAGE 제작과정


제작 신청

홈페이지 제작을 신청 하실때는 예상가격과 메뉴 구성도 및 샘플 사이트 2-3개를 알려주시면 상담이 싶습니다.


계약서 작성

메뉴구성과 샘플 사이트를 알려주신 후에 가격이 결정되면 계약서를 작성하여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시안 작업

시안 작업을 해서 보여드리고 승락하시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홈페이지 제작이 들어갑니다. (승락 후 디자인 변경 안됨)


홈페이지 오픈

전체적으로 작업이 거의 마무리 되면 작업된 사이트를 보여드리고 검수를 받습니다. 내용을 추가하거나 수정이 가능합니다.

Phone : 010 - 6886 - 7026
Copyright © 2016 l dajoah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