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Customer

고객의 성공적인 E-business를 다조아해가 함께 합니다.

자주하는 질문들

Question

자주하는 질문들

홈페이지를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아이패드 등 접속으로 접속할 때도 화면 크기가 맞게 PC용 홈페이지를 제대로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자주하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시면 홈페이지 제작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고객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는 다조아해가 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FAQ

제작 비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첫째, 홈페이지 규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페이지양이 많을수록 작업시간이 그만큼 길어지기 때문에 단가가 올라가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둘째, 품질 즉 퀄리티입니다. 고객님께서 고품질을 원하신다면 기술적인 작업(그래픽,플래쉬)이 더 복잡해지고, 시간이 더 걸리므로 단가가 올라갈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작업요소들을 줄이고 빠른 시간내에 만들수 있는 작업들이 단가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세번, 프로그램부분입니다. 간단하게 주문서나 폼메일, 게시판, 회원관리등은 그리 제작비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기능이 많고 복잡한 고급 프로그램들을 작업해야하는 일이라면 제작비용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외에도 제작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있지만, 대부분이 이 세가지 입니다.

제작에 앞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메일이나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작에 앞서 준비해야 할것은 무엇인가요?
고객의 홈페이지에 실린 기본적인 자료들입니다.

제작에 앞서 고객의 홈페이지에 들어갈내용에 들어갈 내용이나 사진 등을 한글(hwp)이나 MS워드(doc) 등에 적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또한 메인페이지나 서브페이지 등 무엇무엇이 포함되었으면 좋겠는지 그리고 경쟁업체의 홈페이지를 알고 계시거나 맘에 들어하시는 홈페이지를 알려주시면 원활한 작업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도메인이나 웹호스팅은 제작을하고나서 신청하셔도 무관합니다.
제작전에 미팅은 꼭 필요한건가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자료나 상담등이 온라인이나 전화로 모두 해결이 됩니다만 제작규모가 큰 경우라던가 화면으로 보면서 이해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미팅은 해야되지만, 보통의 홈페이지라면 미팅없이 가능합니다.

서로 바쁜시간을 보내고있으니, 되도록이면 편리하게 일을 처리해드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유지보수 및 관리비용은 얼마나 되는지요?
웹파스에서 제작한 홈페이지는 간단한 텍스트 수정은 평생 무료로 해드리고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수정이나 페이지 추가시에는 따로 비용을 받아야 합니다. 비용은 홈페이지마다 다르기에 상담하시기 바라오며 대략 페이지 추가시에 그래픽+텍스트는 5만원(이상 협의)정도되며, 간단한 텍스트로만 이루어져있다면 2-3만원, 플래시+그래픽+텍스트라면 10만원이상(이상 협의)이 산출됩니다.

* 월/건별 관리가 필요하셔서 관리를 의뢰할시에는 월마다 관리비용이 듭니다.

따라서 유지보수 신청 및 상담을 통하셔야 합니다.
수정 및 건의사항은 어떻게 전달하나요?
이메일 수정사항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서 수정 및 건의 사항은 구체적으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메뉴구성이나 자료가 전혀 없어요
고객님께서 제작할 사이트에 관한 정보를 분석하여 기획안을 세워드립니다.

메일이나 신청 게시판에 고객님의 제작예산, 참고할 만한 사이트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주시면 기획안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기획안이 완료되면 경쟁업체 분석 및 홈페이지 메뉴구성, 자료수집방법, 제작비용과 관련 세부내용등의 설명을 전화와 함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보다 효율적인 홈페이지 제작을 위하여 반드시 상담을 받아보시면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한 메뉴구성 및 자료수집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메인과 호스팅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제가 이용하는 엑스와이넷(www.x-y.net) 에서 도메인을 구입하실 경우 com.은 16500원 정도 합니다. 웹호스팅은 1G에 일년에 48000원 합니다. 아마 가장 안정적이고 저렴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PSD 파일을 받을수 있나요?
원칙적으로 PSD 파일은 드리지 않습니다. 이유는 글꼴의 저작권이나 이미지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PSD 파일을 드릴때에는 이런 부분을 다 빼고 드립니다. 저는 PSD 원본 파을을 제공해 드리지 않고 있으니 이해 바랍니다.
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계약을 신청하시면 직접 방문해서 계약하는 방법과 우편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에게 방문

사업자등록증사본(세금계산서요청시)과 도장이 필요하고, 계약서를 확인한 다음 서명 후 계약 내용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 지면 홈페이지 제작에 착수합니다.

우편

다조아해에서 고객님께 계약서와 계약 방법을 메일로 보내드리면 확인하시고 계약서 작성 방법에 따라 2부를 날인 하시어 계약서 2부와 홈페이지 제작 자료, 사업자등록증 1부를 우편으로 함께 보내주신 후 계약 내용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 지면 홈페이지 제작에 착수합니다.
제작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제작기간은 한달 정도 걸립니다. 작은 홈페이지는 20일 안에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제작을 빨리 마무리 하기위해서는 자료를 미리 준비해 놓으신 것이 좋습니다. 대형 사이트는 몇달 걸리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제작비 결제는 어떤 식으로 하나요?
홈페이지 제작 신청시 지정된 입금 계좌로 계약내용에 따라 선입금(계약금)해 주시고, 제작완료된 완성된 웹사이트와 함께 고객님께 인계함과 동시에 잔액을 정산하시면 됩니다. VAT 비용은 별도입니다.

고객센터




OPEN EVENT


Our Services

제작안내 및 가격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홈페이지 제작!! 당신의 100% 성공의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바로 신청하세요


CUSTOMER CENTER
TEL : 010-6886-7026
E-MAIL : dajoahe@nate.com


BANK INFOMATION
농협 : 601178-52-176849
예금주 : 김영국

Phone : 010 - 6886 - 7026
Copyright © 2016 l dajoahe.com. All rights reserved.